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부산.울산.경남
밀양시자원봉사센터,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천연비누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시중에 품귀 현상으로 구입이 힘든 손소독제를 대신할 천연비누 2,000개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배부
기사입력: 2020/02/12 [17:1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주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0일, 밀양시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일환으로 시민들에게 나눠줄 천연비누를 만들고 있다.  © 김주호 기자

밀양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정영)가 2월 10일 밀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천연비누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시중에 품귀 현상으로 구입이 힘든 손소독제를 대신할 천연비누 2,000개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배부하기 위한 것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동안 진행된다. 밀양시청 공로연수자 9명과 밀양시 여성리더봉사단(회장 김해옥) 5명이 참여하였으며, 코로나 예방 캠페인과 함께 시민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밀양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서 공무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모였다.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감염병 예방 수칙을 잘 지켜 시민 모두 함께 잘 이겨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자원봉사센터는 금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 관련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재봉틀 재능 봉사단 등과 함께 마스크 1,000개 제작․배부, 코로나 예방 캠페인,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수칙 전단지 배부 등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