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전라남도
목포시, 북항 노을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운영
워터슬라이드에어 풀장 설치
기사입력: 2024/07/24 [11:55]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박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목포시, 북항 노을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운영


[국제언론인클럽=박성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목포시 북항 노을공원에 어린이 물놀이장이 개장된다.

목포시는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17일간 물놀이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물놀이장은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50분 운영, 10분 휴식) 운영되며 12시부터 13시까지는 휴장한다.

우천 등 기상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이용료는 무료이다.

노을공원 물놀이장에는 워터 슬라이드 2개와 에어풀장 3개소가 설치되며 유아들을 위한 유아풀장도 설치된다.

더불어 바닥분수를 함께 가동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시는 몽골텐트 20여개 동을 설치해 온 가족이 쉴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물놀이장은 100% 수돗물을 공급해 운영할 계획이며 매일 새로운 물로 교체해 위생에 문제가 없도록 철저히 관리하겠다”며“북항 노을공원 물놀이장에서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쾌적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