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부산광역시
부산 동구 범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위기가구 발굴 홍보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24/07/12 [18:59]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태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부산 동구 범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 위기가구 발굴 홍보 캠페인 실시


[국제언론인클럽=김태수기자] 부산 동구 범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복지위기가구 발굴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범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범일1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동구종합사회복지관, 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지역 내 민관 기관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진행했다.

캠페인에서는 2024년 복지 정보 안내서와 홍보물품(파스)을 배부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복지 서비스를 알렸다. 또한 폭염 속에서 고생하는 주민들에게 팥빙수와 떡을 나누며 위로와 격려를 전했으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홍성옥 범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복지 위기가구 발굴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김창근 동구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 내 복지 기관들이 함께 협력하여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었다”고 전했다.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