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국/지방뉴스
경기북부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 어버이날 맞이 “행복한 짜장데이” 무료급식
어버이날 기념 '맛있는 한끼' 행복한 짜장데이
기사입력: 2024/05/09 [17:11]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조치훈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 어버이날 맞이 “행복한 짜장데이” 무료급식     ©조치훈기자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협회장 조영랑)는 5월 7일(화) 동행회, 의정부파워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흥선노인복지관에서 이용회원 150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맞이 “행복한 짜장데이” 무료급식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진행된 “행복한 짜장데이”는 제52회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경로효친 계승과 어버이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고 우리사회에 중추적인 역할을 다 해 온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 동행회, 의정부파워라이온스클럽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짜장면 등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대접하였다.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는 다양한 계층의 80여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비영리 단체로 보건, 복지 분야 소외계층 보호 및 자립지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 조영랑 협회장은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정성껏 준비하였으며, 어르신들께 인사드리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였다”며 말했다.

  

또한 흥선노인복지관 이정준 관장은 “대한보건복지진흥협회의 나눔과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활동과 활력 있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치훈기자
lvlan75@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