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경제/사회/환경
진이어스 비지니스 클럽 용인연합회 발대식 개최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발대식 개최
기사입력: 2024/04/26 [10:34]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유인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진이어스 비지니스 클럽 용인연합회 발대식  © 유인환기자

 

진이어스 비지니스 클럽 용인연합회가 2024. 4. 25(목) 18:30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진이어스 연합회 발대식은 전국 각 지역에서 비지니스 플랫폼으로 활동하고 있는 '진이어스' 중 전국 최초로 시행한 행사이기에 더욱 의미있는 행사라고 할 수 있다.

 

발대식 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 진이어스 신조 제창 ▷ 동영상시청 ▷내빈소개 ▷ 추대패 및 진이어스기 전달 ▷ 취임사(연합회장) ▷ 축사 ▷ 격려사 ▷ 임명장 수여 및 임원소개 ▷ 진이어스 실천강령 ▷ 케이크 커팅식 ▷ 폐회 및 사진촬영으로 진행되었다.

 

'진이어스'는 정성을 가진 리더들이 타적 상호작용을 통한 발전과 울림 속에서 성공토리를 만들어 가는 곳'이라는 의미를 가진 모임으로, 전국에 비즈니스 플랫폼 연구소가 마련되어 운영되고 있고, 용인은 현재 자영업, 제조업, 차량정비, 건축, 세무 및 행정 등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 회원들이 진이어스 1기 ~ 5기까지 가입해 활동 중이다. 

 

이날 행사는 이상식 국회의원(용인시갑) 등을 비롯해 '진이어스' 임원진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그리고 이상식 국회의원은 현재 진이어스 스타클럽(5기)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금번 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유흥만 초대회장은 "전국 최초로 진이어스 연합회 발대식을 하게 되어 정말로 기쁘고, 진이어스 비지니스 클럽 용인연합회가 더욱 단합되고 사업적 교류를 통한 이타적 공진화를 구현하여 비지니스 공동체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인환 기자/취재국장
davolition@naver.com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