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행사및시상
국제행사
2024년 한국-선양주간 장대하게 개막
행림그룹 및 기타 중한 협력 핵심 프로젝트 33개가 현장에서 계약 체결을 완료
기사입력: 2024/04/25 [18:04]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김재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JCNEWS=김재수 기자] 2024년 한국-선양주간 장대하게 개막

행림그룹 및 기타 중한 협력 핵심 프로젝트 33개가 현장에서 계약 체결을 완료!

 

▲ 사진=행림 그룹 시링즈 회장과 중국 대사 상하이밍  © 김재수 기자

 


4월 24일, "2024년 한국-선양 간 개막식 "안녕, 양" 글로벌 홍보 (서울 지점)이 서울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랴오닝성 위원회 서기 하오핑, 제8대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 중국 주한 대사 싱하이밍, 한국 국회 의원 배준영, 한국 주 양 총영사관 총영사 최희덕, 한국 보건 산업 진흥원장 차순도님이  각각 축사를 진행했다.

 

랴오닝성과 양시 관련 지도자들은 리아오닝성과 심양시 투자 개발 상황에 대한  현장에서 소개를 진행하였으며, 주요 기업 대표들은 양에서의 투자 및 사업 경험을 공유했다.

 

 

▲ 사진=2024년 한국-선양주간 행사  © 김재수 기자

 

 

대회에서는, 사인한 금액이 125억 위안인, 약 330억원에 해당하는 33개의 중한 핵심 협력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중에는 행림그룹 포함한 중요 프로젝트도 있다.

 

한국의 주요 경제 및 무역 기관인 한국무역협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식품산업협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NFSWA재단 등의 대표들과 한국의 친구 도시 대표, 삼성, LG, SK, 포스코, 씨젠, 도산 등 한국의 세계적인 500대 기업 및 산업 선도 기업 대표 및 언론 대표 등 400여 명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개회식이 끝난 후, 성시 지도자 및 중한 손님들은 이번 활동 주의 중요 부문인 "선양 특색 상품 전시회"를 함께 관람했다.

 

최근 몇 년간 선양시가 해외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대형 종합 전시회로, 선양시 및 선양 현대화 도시권 도시에서 온 55개 기업 대표들이 고급 장비, 생명 과학, 신 에너지 및 신소재, 현대 농업 및 식품, 문화 및 관광 자원 등 분야를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전시했다.

 

▲ 사진= 스링즈 회장과 NFSWA재단 임원들  © 김재수 기자

 

 

4월 24일 오후, 선양시 인민정부가 주최하고 선양시 상무국, 선양시 보건위원회, 중국(랴오닝) 자유무역 시범구 선양구 관리위원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랴오닝성 행림그룹이 공동 주관하는 한중 바이오의약 및 메디컬 뷰티 산업 협력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 사진=2024년 한국-선양주간 행사 스링즈 회장  © 김재수 기자

 

 

선양시 정부 부비서장 복세걸,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김용수 본부장이 각각 축사를 했습니다.선양시 위생건강위원회, 선양자유무역구 투자유치그룹, 행림그룹 스링즈 회장이 각각 산업을 소개했다.

회의 후 많은 한국 뷰티 기업들이 각각 행림그룹과 프로젝트 협의 및 협력을 위해 교류했다.

 

 

한국에서 온 의료업체 ABCco 관계자는 이번 행사주간은 한중 양국의 관련 산업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은 물론 기업을 위한 플랫폼 구축을 통해 양국 기업이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싱린 그룹의 회장인 스링지는 중국 의료 산업이 많은 인재 기술과 브랜드 기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요한 것은 산업 강점을 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믿습니다.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 분야별 홍보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한국 기업과 소비자들이 찾아올 수 있을 것이며, 아름다운 희망의 말뿐만 아니라, 920만 명의 심양 시민들의 진심 어린 초대입니다. 산과 바다를 건너, 심양이 당신을 기다립니다!.라고 행사 관계자는 전했다.

 

 

▲ 사진=의료업체 관계자 단체사진  © 김재수 기자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네이버 블로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